휠라, '2022 신학기 백팩 컬렉션' 19일 출시

머니투데이 박완영 로피시엘 2022.01.19 11:35
글자크기
/사진= 휠라/사진= 휠라


휠라가 '2022 신학기 백팩 컬렉션'을 19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가방 전반 수납공간을 맞춤형으로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슬라이딩 가슴벨트 조절 방식을 채택해 체형에 따라 세밀한 조정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맞춤형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컬렉션 대표 아이템은 'MZ 백팩'이다. 노트북, 태블릿PC 등 다양한 소지품을 들고 다니는 MZ세대를 위해 수납력과 경량성에 주안점을 두고 이름을 붙였다. 28L의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을 버튼 디테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매직 파티션 시스템'을 적용해 보행 시 소지품의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하중을 분산시켜 체감 무게를 줄였다.



이동수업 등 상황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한 레이어드 파우치와 카라비너 지갑을 함께 구성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800g대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MZ 백팩'은 디테일을 최소화하고 로고 포인트를 가미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는 데일리 스쿨백이다.

늦은 시간까지 공부하고 귀가하는 일이 많은 이들을 위해 '히든 글로우 백팩'라는 제품도 준비됐다. 이 제품은마이크로 글라비스를 결합한 특수 원단을 사용해 밤에 밝게 빛나 어두운 곳에서 발생하기 쉬운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링크 듀오 백팩'도 선보인다. 가방 전면 메시 포켓에 탈부착 가능한 로고 파우치를 넣거나 뺄 수 있는데, 이때 달라지는 가방 전면부 로고 모양으로 두 가지 디자인으로 연출 가능하다. 22L 백팩으로 내부 공간이 넉넉한 만큼 3단 분리 수납공간을 적용해 개개인의 편의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휠라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신학기 백팩 3종을 구매한 휠라 멤버십 고객에게 블루투스 키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오는 3월 31일까지 MZ백팩과 MZ메신저백 동시 구매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