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침대…잘 잤을 뿐인데 유튜브 1800만뷰 돌파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2.01.14 09:58
글자크기
에이스침대, 블랙핑크 제니의 감성적인 일상 담은 '좋은 잠' 시즌2 두 번째 TV 광고 자료사진./사진=에이스침대에이스침대, 블랙핑크 제니의 감성적인 일상 담은 '좋은 잠' 시즌2 두 번째 TV 광고 자료사진./사진=에이스침대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 (26,450원 ▲50 +0.19%)는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와 '좋은 잠 캠페인 시즌2' 두 번째 광고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공개된 첫 번째 광고 영상은 누적 유튜브 조회수 1800만회를 넘어섰다.

에이스침대의 '좋은 잠' 캠페인은 올해로 5년째 진행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제니와 함께하는 '좋은 잠' 캠페인 시즌2의 두 번째 이야기로 '쌓고', '쌓지 말고' 두 가지 시리즈의 형태를 유지하고 있다. 편안한 일상은 궁극적으로 '좋은 잠'에서부터 완성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일상의 모습을 보여준 후 "좋은 잠부터 쌓아야죠"라는 멘트와 침대에 누워있는 제니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특히 제니의 반려견 '카이'가 등장하는 것이 관전 포인트"라며 "카이와 함께한 제니의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과 분위기가 에이스침대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좋은 잠'의 가치를 잘 표현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