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얼, 2021 글로우픽 어워드 3개 품목 수상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2.01.06 17:36
글자크기
글로벌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Ariul)은 '2021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3개 품목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아리얼사진제공=아리얼


글로우픽 어워드는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진행하는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올해 15회를 맞이했다. 이번 2021 글로우픽 어워드는 최근 1년간 등록된 약 11만 개의 제품과 55만 개의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순위를 선정, 공정한 집계를 위한 4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신뢰도 높은 랭킹을 발표했다.



이번 글로우픽 뷰티 어워드에서 아리얼은 세븐데이즈 마스크팩 카렌듈라 P(보습마스크 부문 1위),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립앤아이리무버 패드(클렌징패드 부문 1위),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클렌징 티슈 부문 3위) 총 3개의 부분에서 수상했다.

세븐데이즈 마스크팩 카렌듈라 P는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시트마스크 루키 수상 이력이 있는 제품으로, 카렌듈라 추출물과 판테놀의 조합으로 피부 진정과 보습을 선사하는 데일리 보습 마스크이다.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는 글로우픽 뷰티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제품으로, 립앤아이리무버를 패드 한 장에 담아 눈 시림 없이 부드럽게 클렌징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는 2021 15그램 뷰티 어워드 클렌징 티슈 부분 1위 이력이 있는 제품이다. 당김없이 산뜻하면서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약산성 클렌징 티슈다.

아리얼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실제 리뷰를 기반으로 수상작을 선정해 공정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아리얼의 베스트 아이템들이 수상하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