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용맹하고 슬기로운 흑호가 연상되는 색상에 실리콘 패킹과 패키지를 적용했다. 신년의 상징인 흑호처럼 나쁜 운을 물리치고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만든 새해맞이 한정판 에디션이다.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글라스락 클래식' 제품이다. 구성은 210ml의 소용량부터 1900ml의 대용량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8종이 한정물량 출시됐다.
신제품은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이마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낸 고객들이 희망찬 2022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으로 용맹하고 슬기로운 검은 호랑이의 기운을 담은 신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