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가 이어지는 상황에서도 클라이언트의 오프라인 마케팅을 온라인으로 효과적으로 전환하고, 디지털 신규 솔루션을 개발하는 등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통해 디지털 사업을 확대한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제일기획 '올해의 광고회사' 시상서 5개 부문 수상
글자크기
코로나가 이어지는 상황에서도 클라이언트의 오프라인 마케팅을 온라인으로 효과적으로 전환하고, 디지털 신규 솔루션을 개발하는 등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통해 디지털 사업을 확대한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