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엔에이애널리틱스, 스타트업유니온 채용설명회 참가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1.12.09 17:39
글자크기
보험 계리 및 리스크 관리 전문 글로벌 기업 알엔에이애널리틱스가 스타트업유니온에서 개최하는 채용설명회 '2021 Happy snow at Startup town'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트업유니온은 스타트업 인사 담당자들의 모임이다. '2021 Happy snow at Startup town'은 비대면 방식의 온라인 연합채용박람회다.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열린다. 스타트업타운 및 유튜브 채널 'All for startup',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슈퍼캣, 오피지지, 에이치디정션, 옴니어스, 아이디어스, 골라라, 딜리셔스, 버즈니, 브랜디, 센드버드, 디셈버앤컴퍼니, 비마이프렌즈 등 총 12개의 스타트업과 에스넷, 이베이코리아, 알엔에이애널리틱스와 같은 라이징 기업이 대거 참여한다.



알엔에이애널리틱스는 글로벌 보험 계리 및 리스크 관리 회사다. 영국과 한국에 본사를 두고 있다. 최근 'Insurance Asset Management Awards 2021'에서 'Technology Firm of the Year'를 수상했다.

알엔에이애널리틱스 관계자는 "라이징 글로벌 기업으로서 고객들에게 비즈니스를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며 "성장하는 비즈니스에 맞춰 상시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이번 채용설명회의 사전 신청은 이벤터스 플랫폼에서 진행한다. 기업 매칭 링크로 입사 지원 및 인재풀 등록을 할 수 있다. 모든 참가 신청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사전 질의 및 기업 채용 매칭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프로와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스타트업유니온 관계자는 "많은 국내 유망 스타트업이 참여한 가운데 기업과 구직자 모두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행사를 구성했다"며 "자유로운 연말 파티 같은 분위기 속에서 기존 박람회에서는 보기 드문 현장의 생생한 정보를 나누는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알엔에이애널리틱스사진제공=알엔에이애널리틱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