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밀리에스씨, 무역의 날 대통령 표창 등 3개 부문 수상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1.12.06 14:24
글자크기
(왼쪽부터)아이패밀리에스씨  윤현철부사장, 김태욱대표이사,  김성현대표이사(왼쪽부터)아이패밀리에스씨 윤현철부사장, 김태욱대표이사, 김성현대표이사


아이패밀리에스씨 (27,350원 ▲200 +0.74%)는 6일 제58회 무역의 날을 맞아 열린 시상식에서 '대통령표창'을 비롯해 '3천만불 수출탑',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동시 수상했다고 밝혔다.

무역의 날 시상식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다. 지난 1년간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증대에 기여한 기업 및 개인을 선정한다.



이 행사에서 김태욱 대표는 대통령 표창을, 김성현 공동 대표는 3천만불 수출탑을 수상했다. 개인 포상 부문에서는 화장품 사업본부 `롬앤`의 박윤아 팀장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아이패밀리에스씨는 20년간 영위하던 웨딩 플랫폼 서비스업에서 축적된 고객 경험 및 콘텐츠 제작 능력을 발휘하여 색조메이크업 브랜드 롬앤을 의미 있게 성장시키고, 코로나 환경 속에서도 급격한 매출 및 수출 성장을 이루어 냈다. 롬앤은 일본, 중국, 호주, 동남아, 유럽 등을 포함한 50여개국으로 수출 중이고, 전체 매출의 60% 이상이 해외 시장에서 올리고 있다.



김태욱 대표는 "이번 수상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한 꾸준한 제품 개발과 출시에 대한 노력의 결실이며, 이 노력이 국가 산업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는 점이 입증된 것 같아 의미 있는 성과"라고 밝히며 "앞으로 제품군 확장은 물론 더 많은 국가별 고객을 창출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여 K-뷰티의 세계화 및 산업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