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주)아딸(대표 이현경 )이 수상했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국내 대표 분식 브랜드 아딸은 대한민국 1세대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떡볶이 소스 표준화를 통해 국내 최초 분식 프랜차이즈화에 성공, 떡볶이와 분식 시장의 저변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1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됐다.
현재 아딸순창발효토마토고추장 쌀떡볶이, 국물떡볶이, 아딸부산꼬치어묵탕, 아딸부먹찍먹 허브탕수육이 출시되어 국내에서는 마켓컬리와 온라인 오픈마켓을 비롯하여 미국,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동남아시아 등 해외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2021년 아딸은 공식 온라인몰인 아딸몰을 오픈하며 국내 HMR시장에 진출해 국내외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편의점이나 가정에서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컵 떡볶이 등 렌지업 제품들도 개발했으며, 맛과 영양에 메뉴 다양성을 요구하는 고객님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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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경 아딸 대표는 "모두가 힘들었던 2021년에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성장한 아딸이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로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한식 분식 브랜드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