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차승원 "유해진과 틀어졌다…돈 문제" 유재석 "진짜인줄"

머니투데이 김성휘 기자 2021.11.28 16:01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MBC '놀면뭐하니' 느와르-코믹 오가는 콩트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차승원이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어느 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어느 날’은 평범한 대학생에서 하룻밤 사이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김수현 분)와 진실을 묻지 않는 밑바닥 삼류 변호사 신중한(차승원 분)의 치열한 생존을 그린 8부작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다. 2021.11.26/뉴스1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차승원이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어느 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어느 날’은 평범한 대학생에서 하룻밤 사이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김수현 분)와 진실을 묻지 않는 밑바닥 삼류 변호사 신중한(차승원 분)의 치열한 생존을 그린 8부작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다. 2021.11.26/뉴스1




배우 차승원이 '놀면 뭐하니?+'에서 "유해진과 사이가 틀어졌다. 돈 문제"라고 말해 유재석을 당황시켰다.

2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JMT 본부장 유재석은 '마 이사' 차승원과 깜짝 만남을 가졌다. 영화 '낙원의 밤' 속 마 이사로 출연했던 차승원이 그 모습 그대로 중화요리집에 있던 것.

신미나(신봉선) 전무를 만나러 중화요리집을 찾은 유 본부장은 뜻밖에 마 이사와 만나 "깡패 아니세요? 최근에 영화 봤는데 거기 나오는 분과 비슷하다"고 말했다.



마 이사(차승원)는 "여러가지 일을 한다. 그 중의 하나가 엔터 업계"라며 "로펌 사무실에도 잠깐 있었다"라고 대답했다.

유 본부장은 차승원-유해진이 함께 방송했던 tvN '스페인 하숙' 관련, "스페인에서 숙박업 같은 것도 하지 않았냐"라고 물었다.

마 이사는 그러자 "그렇다면 유 과장도 알고 있겠네?"라고 반문했다. 유 과장은 유해진을 말한다. 마 이사는 이어 "지금은 나와 사이가 틀어져 안 좋지만. 다 돈 문제지"라고 말해 유 본부장을 당황시켰다.

유 본부장이 "저기 죄송한데…진짜 두분 사이가 틀어진 줄 알잖아요"라고 말하자 마 이사는 "상관 없다, 가끔씩 전화온다. 수시로 돈도 부쳐준다, 어려워 지금"이라고 답했다.


마 이사는 유 본부장에게 "객사하지는 않을 관상"이라며 조직폭력배같은 느낌으로 말하다가도 "극뽁(극복)"을 외치는 등 느와르와 코미디 영화를 오가는 모습을 보였다.

JMT는 '놀면 뭐하니'의 세계관 속 유재석이 다니는 기업이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