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 양성 우수 협약기업 4개사 선정

머니투데이 경기=임홍조 기자 2021.11.23 16:42
글자크기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23일 오전 '2021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 양성 사업 우수 협약기업 시상식 및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경과원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23일 오전 '2021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 양성 사업 우수 협약기업 시상식 및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경과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23일 오전 11시 수원 라마다호텔에서 '2021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 양성 사업 우수 협약기업 시상식 및 간담회'를 가졌다.



이 시상식은 경과원과 함께 도내 중소기업 재직자 교육에 공헌한 우수 협약기업과 강사를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경과원은 올 한 해 동안 교육 참여 실적 등을 평가해 ㈜에버켐텍, ㈜코맥스, ㈜테크웰, 현진제업㈜ 등 4개사를 올해 우수 협약기업으로 선정했다. 또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지속적인 교육 활성화를 위해 힘쓴 이강현, 이태흔, 최승수 강사를 우수 강사로 선정하고 감사패를 전달했다.



시상식 후에는 참여기업과의 중소기업 교육 이슈에 대한 의견 교환 등 내년도 교육 운영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

경과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교육 참여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교육 활성화를 위해 힘쓴 기업과 강사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도내 중소기업이 요구하는 교육을 발굴,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