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에스티엔커머스와 유통사업 활성화 위해 '맞손'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1.11.16 11:40
글자크기
김성련 에스티엔커머스 대표이사와 이경찬 투비소프트 대표이사(오른쪽)가 양해각서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김성련 에스티엔커머스 대표이사와 이경찬 투비소프트 대표이사(오른쪽)가 양해각서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업용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및 사용자 경험(UX) 플랫폼 전문기업 투비소프트 (307원 ▼3 -0.97%)가 에스티엔커머스와 안정적인 유통사업 운영 및 성과 극대화를 위한 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두 회사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콘텐츠 기획과 광고 및 홍보를 위한 정보교류 등에 긴밀하게 협력할 계획이다 . 현재 추진 중인 유통사업이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도록 노력할 방침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구체적으로 에스티앤커머스는 투비소프트가 구축 및 운영 중인 유통플랫폼과 해당 플랫폼에서 유통되는 상품의 라이브커머스 영상 콘텐츠에 대해 기획 및 제작을 실행한다. 에스티앤커머스는 기존 보유한 역량 있는 커머스 업체들과의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두 회사는 유통상품 기획 및 확장 활동과 인증 어워드 또는 기획상품전과 같은 마케팅 이벤트 등을 추진하는 특별전담조직(TF)을 구성하는 한편, 최신 IT에 기반을 둔 신규사업 확대에도 상호협력하기로 약속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