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산단공 경기본부, 이달 26일까지 온라인 일자리박람회 개최

머니투데이 경기=박광섭 기자 2021.11.10 10:44
글자크기
사진=안산시-산단공 경기본부, 온라인 일자리박람회 개최/사진제공=안산시사진=안산시-산단공 경기본부, 온라인 일자리박람회 개최/사진제공=안산시


경기도 안산시는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와 함께 이달 26일까지 '2021 안산시 온라인 일자리박람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일부터 시작된 이번 일자리박람회는 코로나19로 구인·구직의 어려움을 겪는 기업체와 구직자에게 채용기회와 안정된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30여 개의 우수기업체가 참여하는 박람회에는 구직자와 구인업체가 온라인으로 맞춤 알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업체는 온라인 및 대면으로 2차 면접을 실시하게 된다.

구직자 입장에서는 직접 발품을 팔지 않고 박람회 전용 홈페이지 및 안산시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기업체의 정보를 비대면으로 파악할 수 있다.



안산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구직자와 구인업체를 연결해 주는 징검다리 역할을 톡톡히 해 참여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박람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직자는 박람회 전용 홈페이지 또는 안산시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분야별정보→경제일자리→공지사항'에서 참여업체 현황을 확인, 이력서를 메일 또는 일자리센터 팩스로 보내면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