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원, 2022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집

머니투데이 권현수 기자 2021.11.05 16:21
글자크기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이 내달 3일까지 2022학년도 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이번 전기 모집에서는 6개 전공에서 총 167명을 선발한다. 원서는 경희사이버대 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 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문화창조대학원 △미디어문예창작 △글로벌한국학 △문화예술경영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 등이다.



경희사이버대학원 모집 전형은 1단계 서류전형으로 자기소개(20점) 및 연구 계획서(20점)를 바탕으로 선발하며, 이후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전형(60점)이 진행된다.

면접은 내달 11일로 계획됐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내달 15일 오후 2시에 대학원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 한 자 또는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상세한 모집 내용은 대학원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호텔관광대학원은 호텔관광분야와 관련된 학문적 이론과 호텔관광분야 산업현장의 실제적인 실무 중심의 교육체제를 갖추고 있다.

호텔외식MBA와 관광레저항공MBA의 2개 전공의 교육과정을 통해 관광 및 서비스 산업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이를 선도할 수 있는 미래 지향형 리더 양성을 목표로 한다.


문화창조대학원은 인간의 창의력에 바탕을 둔 문화와 예술을 통해 이윤을 창출하고 경제적 부가가치를 만들어내는 문화 콘텐츠 중심의 창조산업에 대한 교육·연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미디어문예창작 △글로벌한국학 △문화예술경영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를 통해 21세기 문화예술 산업 지도자를 육성하고자 한다.

경희사이버대학원은 정규 교육과정 외에도 정기 학술세미나, 학술논문 작성 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 재학생의 학술적 역량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한 100% 온라인 수업만으로도 오프라인 대학원과 동일한 석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실시간 화상 시스템을 통해 강의 및 세미나, 토론, 논문지도 등 오프라인 대학원과 동일한 교육 환경을 PC 및 모바일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경희사이버대학원, 2022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