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 브랜드 쉐프본, 실속형 식기살균건조기 '클리쉐60' 출시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1.11.02 16:38
글자크기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쉐프본은 식기살균건조기 '클리쉐60'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 50%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사은품으로 젖병홀더 2개를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

쉐프본 클리쉐60/사진제공=케리비쉐프본 클리쉐60/사진제공=케리비


'클리쉐60'은 쉐프본의 식기건조기 라인에서 실속형 모델로 출시된 제품이다. 냉음극 프리미엄 UV램프를 사용해 전력 소모량을 절감할 수 있고, 내구성이 강한 히트코일과 400W 직류 송풍기를 사용해 온도를 신속하게 80도까지 상승시켜 빠르게 식기를 건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UV램프와 히트코일은 5년 무상 보증된다.



업체 측에 따르면 '클리쉐60'은 자동, 건조, 살균 총 3가지 모드로 식기살균건조기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합리적인 제품이다. 제품에 탑재된 UV램프는 의료 등급인 UVC로 살균력에는 강하지만 인체에는 무해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4~5인 가족을 위한 60L 대용량으로 내부에는 4단 조절 스테인리스 트레이를 적용, 일반적인 식기뿐만 아니라 냄비, 프라이팬 등을 수납할 수 있다. 3단 반투명 커버는 내부의 UV광선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차단해 살균효과를 증진시킨다. 작동 중 커버를 오픈해도 절전 모드가 작동돼 작동을 자동으로 중단하는 안전시스템도 갖췄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