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오브제컬렉션의 인기에 힘입어 생활가전 사업도 성장하고 있다. H&A사업본부의 3분기 누적 매출은 20조원을 돌파했는데, 이는 지난해 동기와 비교하면 20% 이상 늘어난 규모다.
LG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은 총 16종으로 올해 △꽃, 채소, 허브 등 다양한 식물을 키우고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식물생활가전 LG 틔운 △코드제로 A9S 올인원타워 무선청소기 △인공지능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휘센 타워 에어컨 등 신제품들이 오브제컬렉션에 추가됐다. 기존 오브제컬렉션은 △워시타워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정수기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빌트인 타입 냉장고 △김치 냉장고 △1도어 냉장·냉동·김치 컨버터블 냉장고 등 11종이었다.
또 LG전자는 색채 연구소인 팬톤컬러연구소, LX하우시스 등과의 협업을 통해 오브제컬렉션 신규 컬러를 확대하고 공동 개발하고 있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장(부사장)은 "LG 프리미엄 가전의 압도적 성능과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더 많은 고객이 공간 인테리어 가전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12월 31일까지 LG전자 멤버십 앱에서 'LG 오브제컬렉션 출시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021명을 추첨해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오브제컬렉션, LG 디오스 와인셀러 미니, LG 톤 프리 무선이어폰,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증정한다. LG 오브제컬렉션 제품 중 서로 다른 품목을 5개 이상 패키지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 수에 따라 최대 200만원 상당의 캐시백이나 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구매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