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주년을 맞은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 제품 사진./사진제공=LG전자
LG전자의 자체 고객조사에 따르면 출시 후 1년 동안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40대 이하가 차지하는 비중이 60%를 넘었다. LG전자는 "생활가전을 구입한 전체 고객의 경우 40대 이하 비중이 절반인 것에 비해 오브제컬렉션은 MZ세대를 비롯한 젊은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았다"고 설명했다.
가구 종류가 늘어날수록 하나의 인테리어를 형성하는 컬렉션 가전답게 여러 제품군을 동시에 패키지로 구입하는 비중도 높았다. 지난 1년간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오브제컬렉션을 구입한 고객의 약 30%가 3가지 이상의 제품을 동시에 구입했다고 LG전자는 밝혔다.
또 LG전자는 색채 연구소인 팬톤컬러연구소, LX하우시스 등과의 협업을 통해 오브제컬렉션 신규 컬러를 확대하고 공동 개발하고 있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장(부사장)은 "LG 프리미엄 가전의 압도적 성능과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더 많은 고객이 공간 인테리어 가전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LG전자는 12월 31일까지 LG전자 멤버십 앱에서 'LG 오브제컬렉션 출시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021명을 추첨해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오브제컬렉션, LG 디오스 와인셀러 미니, LG 톤 프리 무선이어폰,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증정한다. LG 오브제컬렉션 제품 중 서로 다른 품목을 5개 이상 패키지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 수에 따라 최대 200만원 상당의 캐시백이나 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구매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