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PXG, '골린이 패키지' 선봬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1.11.02 09:08
글자크기
서울 신라호텔 전경./사진=호텔신라서울 신라호텔 전경./사진=호텔신라


서울 신라호텔은 유명 골프브랜드 PXG와 '플레이 위드 PXG(Play with PXG)' 패키지를 선보였고 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골프 스윙 자세 향상을 위한 개인 트레이닝과 전문 피터의 커스텀 피팅 서비스, 골프 용품 선물 등이 포함됐다. 개인 트레이닝 1세션(50분)이 포함된다. 골프 트레이닝 TPI자격증을 보유한 트레이너가 스윙에 도움이 되는 코어근육, 팔근육 등의 트레이닝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1시간 동안 브랜드와 무관하게 본인이 원하는 드라이버 또는 아이언의 피팅 서비스를 진행한다. 체크인 시 제공받은 바우처를 통해 PXG 서울 강남 도곡직영점에 사전 예약 후 방문해 진행된다.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 타입으로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PXG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KPGA 장훈석 프로가 진행하는 원 포인트 레슨에도 참여할 수 있다. 다음 달 15일 서울신라호텔 실내 골프장(6층)에서 소규모 그룹으로 3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내년 봄의 싱글 스코어 달성을 위해 장비와 실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플레이 위드 PXG' 패키지는 이달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체크인 7일 전까지 예약 가능하다. 체크인 시 PXG 네임택 & 볼마커 1세트가 제공되고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이 공통으로 포함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