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맘스모닝·시그니처비프버거'로 강남 직장인 공략한다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2021.11.01 10:28
글자크기

역삼역 인근에 맘스터치 랩 3호 '가든역삼점' 개점

맘스터치 랩 3호 매장 가든 역삼점/사진= 맘스터치맘스터치 랩 3호 매장 가든 역삼점/사진= 맘스터치


맘스터치 (62,000원 0.00%)가 서울 오피스 중심 지구에 플래그십형 실험 매장 '맘스터치 랩(LAB)'을 선보인다.

맘스터치는 서울 강남구 역삼역 인근에 맘스터치 랩 3호 매장 '가든 역삼점'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가든 역삼점은 맘스터치가 올해 연 시험매장 형태의 랩 1호 '맘스치킨'과 랩 2호 '맘스피자'에 이은 세 번째 랩 매장이다. 맘스터치는 가든 역삼점을 열고 2040 직장인을 타깃으로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스타일의 메뉴와 서비스 등을 시험할 예정이다.

가든 역삼점은 맘스터치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은 유지하되 직장인에 맞춘 다양한 실험을 하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출근 전 가벼운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오전에는 '맘스모닝' 3종과 치킨차우더 스프, 샐러드 2종 등 조식 전용 메뉴를 선보인다.



점심, 저녁 메뉴로는 기존 맘스터치의 버거와 치킨을 기반으로 '더블치즈비프버거', '시그니처비프버거' 등 수제 비프버거 2종을 추가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피스 상권 특성 상 점심 또는 퇴근 후 간편한 모임에 어울리는 '프릳츠' 원두를 사용한 커피부터 수입·수제 맥주 등도 판다.
맘스터치 랩 3호 매장 가든 역삼점/사진= 맘스터치맘스터치 랩 3호 매장 가든 역삼점/사진= 맘스터치
오는 10일까지 베이글과 커피로 구성된 '맘스모닝' 3종 세트 메뉴 구매 시 최대 50% 할인된 2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같은 기간 수제 비프버거 2종 단품 주문 시 매일 선착순 50개에 한해 케이준 양념감자와 콜라를 포함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된다.

맘스터치는 가든 역삼점 운영을 통해 직장인 고객 유입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한편 중장기 신성장동력을 확보할 방침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연내 랩 4호점을 추가로 열며 맘스터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중심 경영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