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취알에스, 2021 서울카페쇼 참가

머니투데이 김재련 에디터 2021.10.28 17:29
글자크기
커피 전문 기업 ㈜에취알에스(HRS, 대표 정홍식)가 오는 11월10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에취알에스는 위드코로나 시대에 맞추어 개발하여 온 제품과 건강한 식품을 소개하고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에취알에스사진제공=에취알에스


최근 코로나로 인한 뉴노멀시대에 적합한 비대면 무인커피시스템인 커피스테이션을 개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위생적인 커피시스템이라고 에취알에스 관계자는 전했다.



에취알에스 관계자는 "이번 서울카페쇼에 출품하는 커피스테이션은 고객의 다양한 상황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모델(디럭스, 스마트, 스탠다드)로 구성되어 로드샵, 식당, 기업휴게실, 병원, 교회, 사원식당, 행사장, 컨벤션, 호텔 등 어느 장소에서나 적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취알에스는 글로벌 커피그룹 JDE의 한국 에이전트로 카페쇼에 맞추어 DE 터치커피시스템을 소개한다. DE 터치커피시스템은 위생의 최우선은 물론 사용자가 직접 커피, 우유의 양과 농도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어 자신만의 메뉴를 만들 수 있다.



에취알에스에서 소개하는 JDE의 모든 제품(커피, 티, 코코아)은 지속 가능한 환경을 가능하게 하는 UTZ(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한다. 이번 카페쇼에서는 친환경 노력과 재활용 가능한 부스 구성으로 그린부스로 선정되어 친환경 켐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

에취알에스 관계자는 "카페 전시회 특성에 맞게 베이커리, 카페, 바 등의 소규모 업장에 맞는 80년 전통의 전처리머신(채소절단기, 믹서기) 할데 소형모델과 시그니처 메뉴를 가능하게 하는 만능머신 파코젯을 출품하여 고객이 직접 체험하여 보는 시간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한 에취알에스는 우리 몸의 건강함을 느낄 수 있는 식품도 출품한다. 오랜 시간 천연 발효하여 누구나 먹기에 편한 프렌치스타일의 천연효모빵 로렌과 이태리 정통피자 쏘렌티나피자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