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만장자' 킴 카다시안 SNS에 마마무 화사 사진…무슨 인연?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10.27 11:50
글자크기
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왼쪽)이 팔로워 2억6000만명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그룹 마마무 화사의 게시물./사진=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왼쪽)이 팔로워 2억6000만명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그룹 마마무 화사의 게시물./사진=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의 인스타그램에 그룹 마마무 화사의 사진이 올라와 이들의 인연에 관심이 모인다.

킴 카다시안은 27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화사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공유했다.

화사가 킴 카다시안과 럭셔리 패션 브랜드 '펜디'(Fendi)가 컬래버레이션 한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2억6000만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킴 카다시안은 화사 외에도 자신의 눈길을 사로잡은 스타들의 사진을 공유했다.

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이 공유한 화사 인스타그램 게시물./사진=화사 인스타그램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이 공유한 화사 인스타그램 게시물./사진=화사 인스타그램
킴 카다시안이 공유한 사진 속 화사는 펜디 로고가 새겨진 카키색 니트 톱과 카디건을 걸친 모습이다. 여기에 그는 화려한 오렌지빛 퍼 샌들과 바게트백을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앞서 킴 카다시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펜디'와 자신이 론칭한 란제리 브랜드 '스킴스'(SKIMS)의 첫 컬래버레이션을 소개한 바 있다.

킴 카다시안은 직접 모델로 나서 펜디와 협업한 란제리, 보디슈트, 패딩 점퍼 등 다양한 제품을 입고 남다른 볼륨 몸매를 뽐내기도 했다.

킴 카다시안과 펜디의 디자이너 킴 존스가 함께 선보이는 '펜디 X 스킴스' 컬렉션은 오는 11월9일(미국 현지시간) 오전 6시에 한정판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킴 카다시안은 가족들이 모두 출연하는 미국 리얼리티 프로그램 '카다시안 따라잡기'로 스타덤에 올랐다. 킴 카다시안은 지난 4월 자신이 론칭한 브랜드 등 보유 자산이 1조가 넘는 것으로 평가돼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꼽은 억만장자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킴 카다시안은 2014년 래퍼 카니예 웨스트와 결혼했으며 대리모를 통해 낳은 두 아이를 포함해 총 4명의 아이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이혼 소식을 알렸으며, 최근 킴 카다시안은 카니예 웨스트와 구입해 개조한 6000만 달러(한화 약 710억원)의 저택을 얻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