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가 프리미엄HMR 순백명란 '최화정쇼' 앵콜방송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1.10.25 09:30
글자크기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인산가 순백명란' 자료사진./사진=인산가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인산가 순백명란' 자료사진./사진=인산가


인산가 (1,696원 ▲13 +0.77%)는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인산가 순백명란(이하 순백명란)'을 오는 27일 오후 9시 50분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판매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순백명란은 지난 5월과 7월 두차례 방송에서 각각 1만1000세트, 1만2000세트 모두 매진되며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순백명란은 식품의 시각적 효과를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아질산나트륨의 사용을 배제하고, 죽염 고유의 환원력 및 보존력으로 명란 고유의 색상을 그대로 보존한 것이 특징이다. 또 3년간 간수를 뺀 천일염을 4회 구운 죽염으로 염장, 숙성해 한층 더 높은 명란의 풍미를 살렸다.

인산가는 언택트 소비가 확산됨에 따라 인기 홈쇼핑 채널 중 하나인 CJ온스타일에 인산가 프리미엄 HMR 제품을 지속 선보여 대외 브랜드 이미지 상승 및 고객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목표다. 홈쇼핑 식품 판매 1위 업체인 올박스와 협업해 죽염을 활용한 프리미엄 HMR 제품 라인업을 늘릴 예정이다. 최화정쇼에 먼저 출시하고 홈쇼핑 방송횟수도 점진적으로 증가시킬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당사 인기 프리미엄 HMR 제품인 순백명란 구매를 통해 건강한 집 밥 라이프에 도움 되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추후에도 순백명란의 인기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다양한 구성과 기획세트 등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인산가는 프리미엄 이유식 및 실버푸드 고령식 시장 진출을 위해 ㈜에르코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유아용 죽염, 고령식, 환자식으로 시장 확대를 준비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