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창립 42주년 기념 행사 진행…"연중 최대 할인전"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2021.10.24 10:43
글자크기
롯데백화점이 창립 42주년을 맞이해 오는 29일부터 11월 7일까지 10일간 역대급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제공.롯데백화점이 창립 42주년을 맞이해 오는 29일부터 11월 7일까지 10일간 역대급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이 창립 42주년을 맞이해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자동차 경품부터 최대 36% 사은행사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이 논의 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이번 창립행사에서는 현대자동차 '캐스퍼' 자동차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엘페이'로 결제시 참여 가능하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스퍼 자동차(1명), 엘포인트 최대 1만점(121명)을 증정한다.

구매 혜택도 연중 최대다. 대표 행사로 롯데백화점 앱 에서 '랜덤 사은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패션 상품군' 구매시 구매금액의 최대 36%를 롯데모바일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행사 첫날인 29일에는 카드사별 10%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또 글로벌 아티스트 듀오 '프렌드 위드 유'(FRIEND WITH YOU)와 협업한 귀여운 구름 모양의 파우치 세트와 모나미 펜·노트 세트 및 롯데백화점의 창립 연도인 1979년에 사용된 레트로 디자인의 '가나 초콜릿'도 특별 제작해 구매금액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올해는 이른 한파로 긴 겨울이 예상되는 만큼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구스와 패딩 등 단독 겨울 상품을 약 110억원 규모로 준비했다. 먼저 소프라움·알레르망·레노마홈의 다양한 구스 상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

매년 완판을 기록하는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 이불 솜 물량은 전년 대비 약 30% 늘렸다. 또 최신 트렌드인 '쇼트패딩'을 중심으로 무스너클·노비스·파라점퍼스와 같은 프리미엄 패딩부터 네파·블랙야크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와 지난 1년간 함께 준비한 단독 상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창립 42주년 기념 특별 전시도 선보인다. 30일부터 12월 26일까지 잠실점 에비뉴엘관 6층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아트 앤 디자이어'에서는 영국 현대 미술의 기수 '트레이시 에민'과 '데이비드 슈리글리' 및 일본 팝아트의 거장 '다카시 무라카미' 등 인기 아티스트 11명의 작품 50여점을 만날 수 있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지난 42년간 지속적으로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지난 1년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하는 롯데백화점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