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안소희, 란제리 드러낸 '아찔' 시스루 패션…깊어진 성숙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10.17 01:00
의견 3

글자크기

가수 겸 배우 안소희/사진=안소희 인스타그램, 유튜브 영상 캡처가수 겸 배우 안소희/사진=안소희 인스타그램, 유튜브 영상 캡처




가수 겸 배우 안소희가 아찔한 시스루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더욱 깊어진 성숙미를 자랑했다.

안소희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ance cover is uploaded"(댄스 커버 영상 업로드 완료)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가수 겸 배우 안소희/사진=안소희 인스타그램가수 겸 배우 안소희/사진=안소희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안소희는 블랙 란제리가 드러나는 파격적인 상의에 짧은 반바지를 입고, 시크한 턱시도 재킷을 걸친 모습이다.



안소희는 속이 비치는 매혹적인 레이스 상의를 선택해 아찔한 시스루 패션을 완성했으며, 화려하게 반짝이는 크리스탈 장식의 앵클 부츠를 신어 포인트를 더했다.

그룹 '원더걸스'에서 활동하며 귀여운 이미지를 강조했던 안소희가 파격적인 패션으로 성숙미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수 겸 배우 안소희가 가수 태민의 'Move' 댄스를 커버하는 모습./사진=안소희 유튜브 영상 캡처가수 겸 배우 안소희가 가수 태민의 'Move' 댄스를 커버하는 모습./사진=안소희 유튜브 영상 캡처
안소희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댄스 커버 영상에서 그룹 샤이니 출신 가수 태민의 'Move'의 관능미 넘치는 춤사위를 완벽하게 재현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안소희는 JTBC 새 드라마 '서른, 아홉'에 출연할 예정이다.
나의 의견 남기기 의견 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