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세' 고현정, 세월 비껴간 방부제 미모…'넘사벽' 아우라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10.15 23:00
글자크기

고현정,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로로피아나'와 함께한 화보 속 매력 '물씬'

배우 고현정/사진제공=로로피아나, 노블레스배우 고현정/사진제공=로로피아나, 노블레스


배우 고현정이 압도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이탈리안 하이엔드 브랜드 '로로피아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노블레스'와 함께한 고현정의 화보를 15일 공개했다.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을 통해 컴백한 고현정은 이번 화보 속 로로피아나의 캐시미어 의상을 입고 클래식의 정수를 몸소 보여줬다.

배우 고현정/사진제공=로로피아나, 노블레스배우 고현정/사진제공=로로피아나, 노블레스
화보 속 고현정은 럭셔리한 시어링 소재의 리버서블 재킷과 슬림한 핏의 캐시미어 팬츠 등을 함께 매치해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고현정은 우아한 실루엣의 의상을 선택해 길게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했으며 그윽한 눈빛 연기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배우 고현정/사진제공=로로피아나, 노블레스배우 고현정/사진제공=로로피아나, 노블레스
또 다른 화보 속 고현정은 흑백을 뚫고 나오는 강렬한 눈빛 연기로 여배우의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냈다.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귀 뒤로 넘긴 고현정은 포근한 캐시미어 터틀넥을 입술까지 올려 입고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냈다.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로 로로피아나를 꼽은 고현정은 "몇 년이 지나 몸에 걸쳐도 세련된 디자인과 좋은 소재에서 오는 편안한 착용감이 매력"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로로피아나를 설명하는 키워드로 '클래식'(Classic, 전통적인)·'컨피던스'(Confidence, 신뢰)·'엘레강스'(Elegance,우아함) 세 단어를 꼽았다.

화보 속 고현정이 착용한 로로피아나 2021 F/W 여성 컬렉션은 오피스룩부터 레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며 로로피아나 최초로 블랙 컬러를 사용해 이브닝룩의 특별함을 더했다.

고현정의 더 많은 화보는 노블레스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고현정이 출연하는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은 매주 수, 목 밤 10시30분에 방송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