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인더숲 BTS편 시즌2' 협찬진행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1.10.15 23:00
글자크기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인더숲 BTS편 시즌2' 협찬진행


떡볶이 전문 브랜드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더숲 BTS편 시즌2'의 PPL(간접광고)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인더숲 BTS편 시즌2'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일곱 멤버가 따로, 또 같이 즐기는 숲에서의 힐링 스토리를 담은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시즌1은 연일 화제성을 입증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방송에서는 점심시간이 되어 멤버들이 '뉴트로 오리지널'과 '뉴트로 매콤짜장' 레시피를 보며 손쉽게 조리해 맛있게 먹는 모습이 공개됐다. 멤버들은 다양한 재료를 추가하면 한층 더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전달했다.

방송에 나온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뉴트로 라인'은 지난 6월에 출시된 제품으로 오리지널, 통후추, 누들, 매콤 짜장, 크림후추 등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뉴트로 라인'은 고래사 어묵과 협업해 어묵의 품질를 올리고 다양한 떡을 활용해 색다른 식감을 연출했다. 또 옛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종이 상자 패키지로 디자인해 소비자들의 레트로 감성을 충족시켰다. 출시 이후 국내에서는 온라인 및 마트에 입점해 판매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최근 해외 시장으로도 제품 공급을 시작했다.

국떡 관계자는 "이번 협찬을 통해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제고 시키는데 좋은 기회로 생각하며, 제품의 특징과 브랜드 매력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질 수 있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