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LX하우시스, 오브제컬렉션과 '깔맞춤' 주방가구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1.10.14 11:16
글자크기
LX Z:IN(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니스9 오브제 살롱 자료사진./사진=LX하우시스LX Z:IN(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니스9 오브제 살롱 자료사진./사진=LX하우시스


건자재업체 LX하우시스 (38,300원 ▲250 +0.66%)는 주방가구 'LX Z:IN(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니스9 오브제 살롱'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 (91,200원 ▼1,400 -1.51%) 가전 오브제컬렉션의 페닉스(FENIX)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이다. 페닉스는 빛 반사가 없는 무광 특성과 손자국이나 얼룩이 잘 묻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최근 무광 인테리어의 유행과 함께 유럽의 고급 가구들에 적용이 확대되고 있는 인기 소재다. 고급스러운 색감을 구현할 뿐만 아니라 미세한 생활 스크래치에 강하며 LG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에 적용됐다.



신제품은 화이트, 보타닉, 샌드, 머드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냉장고·김치냉장고 등과 함께 디자인·색상에서 조화를 이룬 주방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조리대와 연결된 라운드 아일랜드 식탁, 곡선 도어를 적용해 안전사고 예방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가전 수납까지 가능한 다기능 수납장, 조리동선을 줄여주고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포켓 수납 드로어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도 대폭 강화했다.

LX하우시스는 향후 LG전자와의 협업을 더욱 강화, 양 사 제품에 동시에 적용할 컬러, 디자인, 소재 등을 개발해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LX하우시스와 LG전자는 2019년부터 업무 교류 파트너십을 맺고 인테리어 업계 트렌드 공유뿐만 아니라 상품 기획 협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다음달에는 공동개발한 컬러가 적용된 LG오브제컬렉션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