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아이코리아, 비대면 박스제작 플랫폼 케이즈(CAYS) 론칭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email protected] 2021.10.14 16:55
글자크기
브이아이코리아(대표 신윤정, 이하 VI KOREA)는 비대면 박스 제작 플랫폼 케이즈(CAYS)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브이아이코리아(주)사진제공=브이아이코리아(주)


케이즈는 기존의 복잡하고 긴 대기 시간의 패키지 제작을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가능하도록 패키지 실시간 견적 확인과 즉시 다운로드 가능한 맞춤형 칼선을 제공한다.

VI KOREA는 패키지 업계에서 가장 많이 제작하는 10가지의 패키지 형태를 제공해 사용자가 원하는 패키지 형태를 선택하고 사이즈와 후가공을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견적 확인과 칼선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3D 프리뷰를 통해 별도의 샘플 제작 없이 실시간으로 내가 만들 박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어려운 패키지 업계 용어는 도움말 기능을 통해 케이즈 실시간 견적 페이지에서 확인 후 선택 가능하다. 그 외에도 실시간 견적서 출력, 1:1 전담 매니저 매칭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 중심의 UI와 UX를 구현했다.

신윤정 대표는 "10여 년 간 인쇄 패키지업에 종사하며 어떻게 고객들이 쉽게 박스를 제작할 수 있을까 고민하며 견적 자동화 프로그램과 자동 칼선 다운로드 시스템을 생각했다"라며 "케이즈 플랫폼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질의 패키지 제작하고 나아가 AI로 박스 제작, 디자인까지 할 수 있는 서비스로 발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