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케이뱅크와 휴대폰결제 이벤트 진행 "결제 시 매달 캐시백"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1.10.05 09:21
글자크기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 (3,945원 ▼60 -1.50%)은 케이뱅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휴대폰결제 시 매월 이자처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날과 KG모빌리언스가 공동 제휴를 통해 같이 참여한다. 케이뱅크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여수신 상품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계좌만 있다면 모두 응모가 가능하다.

내년 3월 31일까지 6개월 간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케이뱅크 계좌 및 잔액 20만원 이상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월 20만원 이상 휴대폰 결제 이용 시 매달 3000원이 지급된다.이벤트를 통해 케이뱅크 계좌를 처음 개설할 경우 5000원 추가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5대 편의점, 카페, 온라인쇼핑몰, 게임 콘텐츠 등 다날의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과 KG모빌리언스 가맹점 모두 거래내역이 반영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참가신청은 다날 결제창 및 이벤트페이지, 케이뱅크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다날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휴대폰결제의 간편성과 보안 그리고 후불결제의 편리함 등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다날 결제서비스를 통해 케이뱅크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확대함으로써 양사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