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모바일키퍼 4.0' 나라장터 등록..."공공시장 확대"

머니투데이 차현아 기자 2021.09.29 11:40
글자크기
/사진제공=지란지교시큐리티/사진제공=지란지교시큐리티


보안 소프트웨어(SW) 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 (3,855원 ▲230 +6.34%)는 모바일 통합보안 솔루션인 모바일키퍼 4.0이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됐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시작으로 공공 분야 모바일 보안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모바일키퍼는 모바일 업무 환경에 최적화한 통합보안 솔루션이다. 이번에 조달청에 등록된 모바일키퍼 4.0은 관리자 대시보드 기능이 새로 추가돼, 실시간 이상감지 상황과 모바일 단말관리(MDM) 서버 상태 등을 모니터링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앱/콘텐츠 등록 제어기능 △미사용 기기 등 법인기기 관리 △정책설정 및 관리 등 기능도 제공한다.



모바일키퍼 4.0은 조달등록에 앞서 IT보안인증사무국으로부터 CC인증(EAL2 등급)을 획득했다. CC인증은 국내 유통 IT제품에 대한 안정성과 신뢰도를 표준화한 국제공통평가인증이다. 정부와 공공기관 등에 정보보안 제품을 납품하기 위한 필수 조건이다.

김인환 지란지교시큐리티 모바일보안사업부 이사는 "모바일키퍼 4.0을 나라장터를 통해 간편하게 도입할 수 있게 된만큼 공공 시장 확대에 주력하고 국내 모바일보안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