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매장 품은 백화점…트렌드 알고 싶다면 '이곳'으로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1.09.29 06:00
글자크기

[2021 가을, 인테리어]LX하우시스, 종합 인테리어 전시장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편집자주 더위가 물러가고 서늘한 가을이 본격 도래하면서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요즘이다. 특히 코로나19(COVID-19) 장기화로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다. 우리집에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찾아 고심하는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 대표 기업들의 추천을 받아 올가을 트렌드와 관련 상품을 소개한다.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신세계대구점 자료사진./사진=LX하우시스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신세계대구점 자료사진./사진=LX하우시스


인테리어 매장 품은 백화점…트렌드 알고 싶다면 '이곳'으로
가을을 맞아 인테리어를 계획하거나 평소 고민하고 있던 소비자라면 LX하우시스 (41,750원 ▼1,000 -2.34%) 종합 인테리어 전시장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를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LX하우시스는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신세계·롯데·갤러리아 백화점에 종합 인테리어 전시장을 개관해 운영하고 있다.

LX하우시스 올해 7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 지난달에는 갤러리아백화점 대전 타임월드점 문을 열었다. 이번 달에는 롯데백화점 구리점에 순차적으로 지인스퀘어를 개장했다. LX하우시스 전시장에선 프리미엄 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LX하우시스는 구매력 높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높은 집객력을 보유한 백화점들과 함께 상권 분석 및 매장 입지 평가 등 엄격한 프리미엄 쇼핑공간 기준에 따라 전시장 문을 열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에 해당지역 백화점에 프리미엄 제품과 공간을 모두 갖춘 지인스퀘어 전시장을 선보이게 됐다. 접근성을 극대화, 누구든 손쉽게 지인스퀘어를 방문해 인테리어 체험 및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니스9 셰프 다이닝 자료사진./사진=LX하우시스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니스9 셰프 다이닝 자료사진./사진=LX하우시스
백화점에 선보인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는 모두 연면적 약 660m²(약 200평) 규모 가량의 대형 리모델링 전시장이다. 키친(주방)·바스(욕실)을 비롯해 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의 주요 제품이 적용된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부터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 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에서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별 공간과 2개의 아파트 모델하우스 공간으로 꾸며져있다.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컨셉에 알맞은 자재·가구·가전 제품이 함께 조화된 구성을 미리 살펴 볼 수 있다. 전시장이 위치한 지역의 인근 아파트 평면도를 적용한 모델하우스 공간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인근 지역 아파트와 똑 같은 공간으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보다 현실감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LX하우시스는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 중이다. 현재 서울 논현동과 목동을 비롯해 전주, 창원, 일산, 대구, 부산, 대전, 순천 등의 지역에 위치해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올 가을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다면 백화점이나 가까운 지인스퀘어 전시장으로 나들이 가보는 것을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