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는 화장품 사업부문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이 일본 유명 버라이어티 샵 '프라자(Plaza)'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일본 내 오프라인 스토어 확대 공략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은 프로모션 기간 일본 프라자 전 매장에서 '시카 마일드 토너패드'와 '시카 스킨', '에멀전 15ml'로 구성된 화장품 세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세 제품은 피부진정과 보습에 탁월해 일본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주요 라인업이다.
현재 브이티코스메틱은 도쿄 시부야, 신주쿠, 오모테산도를 비롯해 전국 131개 점포를 운영 중인 '로프트'와 '프라자', '웰시아' 등 일본 주요 버라이어티 스토어 및 드러그스토어에서 화장품 사업 확대를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시장점유율 확대와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일본 대표 온라인 쇼핑몰 '큐텐'과 '라쿠텐'에서도 9월 메가할인 행사에 참여해 판매금액이 전년동월대비 4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얻었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일본 대표 온라인 쇼핑몰 큐텐재팬 메가와리 종합 1위라는 명성과 높은 판매 실적을 바탕으로 일본 현지 경쟁력 강화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일본 현지 매장에 전시돼 있는 브이티코스메틱 제품.(제공=브이티지엠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