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팝핀현준, 집에 2억 엘리베이터 설치→슈퍼카까지…얼마 벌길래?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9.24 14:43
의견 19

글자크기

가수 겸 공연예술가 팝핀현준(왼쪽)이 공개한 자신의 럭셔리 슈퍼카(오른쪽)/사진=팝핀현준 인스타그램가수 겸 공연예술가 팝핀현준(왼쪽)이 공개한 자신의 럭셔리 슈퍼카(오른쪽)/사진=팝핀현준 인스타그램




가수 겸 공연예술가 팝핀현준이 럭셔리한 슈퍼카를 공개했다.

팝핀현준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차하고 매운 소곱창 쌀국수 먹으러 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가수 겸 공연예술가 팝핀현준이 공개한 럭셔리 슈퍼카/사진=팝핀현준 인스타그램가수 겸 공연예술가 팝핀현준이 공개한 럭셔리 슈퍼카/사진=팝핀현준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팝핀현준의 럭셔리한 벤츠 슈퍼카의 모습이 담겼다. 일반적인 자동차와는 달리 자동차 위로 열리는 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팝핀현준 인스타그램/사진=팝핀현준 인스타그램
팝핀현준은 지난 2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석 연휴는 드라이브~ 친구랑 함께 갈비 냠냠"이라는 글과 함께 람보르기니와 아우디 슈퍼카가 나란히 주차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팝핀현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수집한 럭셔리한 슈퍼카 컬렉션을 자랑해온 것은 물론, 무릎이 좋지 않은 어머니를 위해 서울시 마포구 단독주택에 2억원을 들여 엘리베이터를 설치했다고 밝히며 남다른 재력을 과시한 바 있다.


또한 팝핀현준의 아내 국악인 박애리는 과거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남편이 결혼하는 순간 다른 사람이 됐다"며 "자동차 5대에 오토바이 2대까지 수집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팝핀현준은 2010년 박애리와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팝핀현준은 아내 박애리와 함께 현재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 중이다.
나의 의견 남기기 의견 1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