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배다해, '♥이장원'이 직접 그려준 '쟝맵' 공개…"너무 정확해"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2021.09.20 13:15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페퍼톤스 이장원(왼쪽)과 가수 겸 배우 배다해. /사진=배다해 인스타그램페퍼톤스 이장원(왼쪽)과 가수 겸 배우 배다해. /사진=배다해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배다해가 페퍼톤스 이장원과 귀성길·귀경길 길 안내 도우미가 됐다.

배다해는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에 "귀성길 귀경길, 서울역 이용하시는 분들 쟝맵으로 택시정거장 과 주차장 잘 찾으시길"이라며 "마중 못 나올 땐 항상 그림으로 대신 안내해 주는 서울역 안내 쟝인 모두 안전하고 행복하게 메리추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장원이 그린 서울역 약도. 이장원은 카이스트 전산학과 출신답게, 서울역 기차 플랫폼에서부터 서울역 광장까지 나오는 길을 상세하게 그려 넣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팬들은 "저걸 다 기억해내는 기억력, 디테일한 퀄리티 보소", "서울역 자주 가는데 너무 정확하게 잘 그리셔서 깜놀"이라며 이장원의 섬세한 표현력에 감탄을 전했다.

배다해는 이장원의 사진을 추가로 올리며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이장원은 대학 같은 학과 친구인 신재평과 함께 밴드 페퍼톤스를 결성해 2004년 정식 데뷔했다. 이후 2015년부터 2020년까지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 시리즈에 출연하며 뇌섹남 면모를 발산했던 그는 최근까지도 앨범과 공연을 통해 대중들과 만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배다해는 2010년 그룹 바닐라 루시 멤버로 데뷔했으며 뮤지컬 '모차르트!', '메리셸리'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활동 중이다. 배다해는 이장원과 11월 결혼한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