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매형' 김민준, 한남동 신혼집 전세가만 '40억원대'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21.09.18 06:10
글자크기
/사진=Mnet 'TMI NEWS' 방송화면/사진=Mnet 'TMI NEWS' 방송화면


그룹 빅뱅 지드래곤(GD)의 누나와 결혼한 배우 김민준의 신혼집 가격이 공개됐다.

지난 15일 방송된 Mnet 'TMI NEWS'에서는 '알고보니 재력 갑(甲) 스타 BEST5'와 '족보 갑 스타 BEST8' 순위가 공개됐다.

이날 김민준은 족보 갑 스타 7위에 올랐다. 그는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씨와 소개팅에서 만나 2019년 10월 결혼했다.



지드래곤은 김민준의 영화 촬영지에 커피차를 보내는 가 하면 자신이 직접 커스터마이징해 리세일 가격만 수백 수천만원에 달하는 나이키의 운동화를 선물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그는 398만원에 판매된 고급 브랜드의 전기자전거에 직접 커스텀을 더해 김민준에게 생일선물로 주기도 했다.

특히 김민준은 대본을 보기 위한 책상이 필요해 지드래곤 집에 직접 가 책상을 들고 오기도 했다는 에피소드를 전한 바 있다. 지드래곤의 집에는 4000만원짜리 식탁, 세상에 20개만 존재하는 1600만원대 의자, 11억원짜리 의자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에 해당 에피소드는 더욱 관심을 모았다.



방송에서는 김민준이 지드래곤의 집에서 책상을 쉽게 가져올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두 사람의 집에 도보 15분 거리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김민준 권다미 부부의 신혼집은 한남동 고급빌라 '르가든더메인 한남'이다. 지드래곤은 '나인원 한남'에 거주하고 있다. 이들이 사는 곳은 한남동을 대표하는 상위 1% 거주공간으로 알려져 있다. 지드래곤이 거주중인 나인원 한남은 매매가가 90억원대로 알려져 있다. 김민준 권다미 부부의 신혼집은 전세가만 무려 40억원이 넘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