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컴, 가을 무드를 담아낸 21FW 셋업 컬렉션 오픈

머니투데이 박완영 로피시엘 2021.09.15 18:28
글자크기
/사진= 볼컴/사진= 볼컴


글로벌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VOLCOM)'이 21FW 셋업 컬렉션을 오픈했다.



가을 무드를 한껏 담아낸 볼컴의 이번 셋업 컬렉션은 단품은 물론, 셋업으로 연출 시 임팩트 있는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수 있도록 돕고자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됐다.

이번 컬렉션에 포함된 '스카치 컴포트핏 우븐 아노락 배색 자켓'과 '베이직 우븐 배색 팬츠'는 카키, 블루, 블랙 세 가지 컬러웨이로 구성된 배색 자켓과 팬츠로 3M 발광 스카치 파이핑 디테일이 더해졌다.



자켓은 나일론 타슬란 원단을 사용해 발수성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팬츠는 우븐 원단과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자에게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또 '유니버시티 시리즈'는 유니버시티 타입의 타이포 로고 포인트가 들어간 하프집업과 후드집업, 조거 팬츠로 구성됐다. 하프집업은 카키, 블랙, 멜란지 그레이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됐고 후드집업은 아이스그레이와 네이비 두 가지 컬러, 조거 팬츠는 카키, 네이비, 블랙, 아이스 그레이 컬러로 네 가지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의 팬츠와 맨투맨, 아노락, 아우터 등 셋업으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볼컴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9월 30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21만원 쿠폰팩을 증정하며, 무료 반품 또는 무료 교환(1회 한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공식 온라인 스토어 내에서 FW 시즌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하는 아울렛도 오픈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