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스토어서 '페이코'로 결제시 최대 3만 포인트 준다

머니투데이 이진욱 기자 2021.09.15 16:42
글자크기

NHN페이코, 앱스토어 첫 결제시 포인트 100% 제공

사진=NHN페이코사진=NHN페이코


NHN페이코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페이코'로 첫 결제 시 최대 3만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오는 10월 15일까지 애플 앱스토어에서 페이코로 처음 결제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100% 당첨을 보장하는 포인트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선물상자를 받은 선착순 1만명에게는 최소 3000포인트부터 최대 3만포인트까지 랜덤으로 페이코 포인트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최소 결제 금액 조건이 없어 이용자들에게 보다 넓은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또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기본 적용되는 2% 적립 혜택도 그대로 제공된다.

애플 앱스토어 내 페이코 결제는 애플 ID 계정 설정에서 지불 방법으로 페이코를 선택하고, 페이코 ID와 계정 연동을 마친 뒤 사용할 수 있다. 페이코를 한 번 지불 수단으로 등록하면 아이폰, 아이패드, 맥 등 동일한 애플 ID로 연동된 모든 애플 단말에서 페이코 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NHN페이코는 "유료 콘텐츠 소비가 늘어나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페이코 이용자들에게 실효성 높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간편한 페이코 결제를 경험하고 특별한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