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홈페이지 리뉴얼…'고객 체험형 콘텐츠 강화'

머니투데이 구단비 기자 2021.09.10 09:00
글자크기
/사진제공=위니아딤채/사진제공=위니아딤채


종합가전기업 위니아딤채가 최근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고객의 사용 편의성과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홈페이지 리뉴얼을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이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 제품의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적용했다. 홈페이지 메인에는 와이드한 배너의 반응형 디자인에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가전제품을 시즌과 테마에 맞게 제안하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맞춤 안내해준다. 또한 많이 찾는 제품 정보와 브랜드 스토리, 고객 지원 등의 메뉴를 상단에 배치해 심플하면서도 편리성은 더욱 높였다.



이번 리뉴얼은 비대면 체험형 콘텐츠를 신규 적용했다. 고객이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홈페이지를 통해 클릭만으로 원하는 제품의 컬러 조합과 구매 가능한 전문점까지 찾아주는 편리함을 제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계열사인 위니아에이드와 온라인 쇼핑몰인 위니아e샵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로그인 시스템을 이달 내 도입해 편의성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위니아e샵을 통해 주요 제품을 구매하고 위니아에이드를 통해 제품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딤채 제품을 알아보기 편리하게 정보 카테고리를 직관적으로 단축하고 비대면으로 제품 체험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새로워진 위니아딤채 홈페이지에서는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