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하' 한지현, '슈콤마보니' 모델 발탁…매혹적인 자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9.09 09:21
글자크기

슈콤마보니, 2021 F/W 앰배서더로 한지현 발탁…개성 만점 화보 공개

배우 한지현/사진제공=슈콤마보니배우 한지현/사진제공=슈콤마보니


배우 한지현이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의 새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는 새로운 앰배서더로 한지현을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배우 한지현/사진제공=슈콤마보니배우 한지현/사진제공=슈콤마보니
한지현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라이징 스타다. 매회 세련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한지현 패션'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등장할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슈콤마보니는 차세대 패셔니스타로 급부상중인 한지현이 현 시대를 대표하는 Z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서 컨템포러리한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져 앰배서더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슈콤마보니는 2021년 F/W 시즌 한지현과 함께 '에스비 보이스'(SB VOICE)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다양성을 더한 '슈콤마보니의 스타일'(SB)과 유일한 나를 표현하는 '보이스'(VOICE)라는 뜻을 담았다. Z세대들의 다채로운 스타일과 자유로운 마인드, 쿨한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고 응원의 목소리를 전하고자 한다.

슈콤마보니는 앰배서더 발탁 소식과 함께 한지현과 함께한 2021년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지현은 몸에 딱 달라붙는 아찔한 레드 드레스에 날렵한 블랙 앵클 부츠와 벨트를 매치한 매혹적인 룩을 선보였다.


화보 속 한지현이 착용한 '램스킨 베이직 부츠'는 스판 양가죽으로 제작된 심플한 라인의 앵클 부츠로 시크하면서도 간결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배우 한지현/사진제공=슈콤마보니배우 한지현/사진제공=슈콤마보니
한지현은 스포티한 룩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자랑했다.

한지현은 깔끔한 하늘색 재킷에 새파란 트레이닝 팬츠를 입고, 보석 장식이 돋보이는 슬립온을 착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한지현은 프로 모델 못지 않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우 한지현/사진제공=슈콤마보니배우 한지현/사진제공=슈콤마보니
한지현은 밑창 색상이 돋보이는 청키한 레이스업 부츠에 사랑스러운 시스루 튤 스커트를 매치한 믹스매치 룩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지현은 다리를 쭉 뻗은 포즈로 남다른 각선미를 자랑했으며, 네크라인이 시원하게 드러나는 톱을 선택해 가녀린 몸매를 뽐냈다.

배우 한지현/사진제공=슈콤마보니배우 한지현/사진제공=슈콤마보니
또 다른 클로즈업 화보 속 한지현은 촉촉한 헤어스타일에 펑키한 핑크빛 퍼 재킷을 걸친 룩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하기도 했다.

한지현은 카메라를 향해 살짝 미소를 지어보이며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지난 시즌 뮤지션 비비에 이어 배우 한지현까지 Z세대가 사랑하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보여주고자 한다"며 "슈콤마보니가 가진 다채로운 색깔을 표현할 수 있도록 매 시즌 새로운 앰배서더를 통해 신선함을 불어넣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지현과 함께한 슈콤마보니의 'SB VOICE' 캠페인은 슈콤마보니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