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드블루는 비주얼 디렉팅 그룹 '비주얼 서스펙트'에서 2020년 2월 정식으로 런칭한 프로젝트 브랜드이다. '블루'는 컬러이자 슬픔, 감정, 추억 등 많은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으며, 'I Make My Blue Memories, With My Bad Choices.'라는 메시지를 통해 다양한 감정과 고민을 표현한다.
배드베어는 배드블루 유니버스 속 시그니쳐 캐럭터로, 장난기 많고 짓궂은 표정으로 웃으며 총을 겨누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이에 티아이포맨은 프로듀스101출신 권태은을 콜라보레이션 모델로 기용하며,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배드블루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은 9월 10일부터 티아이포맨 공식 온라인몰인 지엔코스타일과 전국 주요 온라인 플렛폼몰, 전문 패션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입시 특별히 제작된 배드베어 피규어를 선착순 증정한다.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