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상은 서비스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추천과 제품 및 서비스 성과 등에 대한 전문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진행됐다. 고객만족, 서비스만족, 품질만족, 글로벌, 브랜드혁신 등 부문으로 나눠 26개 대표 기업을 선정했다.
이번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기업은 다음과 같다. ▲금우글로벌스포츠 바디아트(BODYART)(대표 김종우)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기업은 다음과 같다. ▲섬김과나눔 더진국(대표 손석우) ▲청화요업 브릭코(BRICKO)(대표 민대홍) ▲티젠 TEAZEN(티젠 콤부차)(대표 김종태) ▲하이로닉(대표 박석광) ▲한국청정음료 몽베스트(대표 류장) ▲희천 더리터(대표 김대환·한정수·김나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기업은 다음과 같다. ▲순호건설(대표 배순호) ▲LnR그룹 아세아종합법률(대표 길영인) ▲지온메디텍 듀얼소닉(대표 박종철)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기업은 다음과 같다. ▲넥슨화장품 다보(대표 박상기) ▲뉴바이오(대표 김숙희) ▲미창조 리안헤어(회장 유상준) ▲서우 바이서우(대표 장서우) ▲아게이트 웨이브히어링 보청기(대표 송욱) ▲이낙근찹쌀떡베이커리카페(대표 이낙근) ▲임베스트 아임슬리핑(대표 임옥영) ▲조이앤에듀 몬스터매스(대표 박헌주) ▲한국건설품질진흥원(대표 정상기)
올해 처음 수상의 영예를 안은 기업은 다음과 같다. ▲농업회사법인 경성방앗간(대표 최경철) ▲에이플러스효담라이프케어(대표 서덕태) ▲유디아이디 페이앱(대표 정재훈) ▲테스토닉 AIRMAX(대표 강옥남) ▲프라나아이앤씨 세바메드(대표 김영화) ▲하플레이(대표 궁윤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