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우수기업 격려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1.09.08 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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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 '제6회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어려운 상황에도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이끌어낸 각 분야 대표 기업들을 선정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6회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우수기업 격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유망 서비스산업을 집중 육성하려는 정부 정책에 발맞춰 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가 높은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고, 프랜차이즈, 패션, 뷰티, 교육서비스 등 서비스 산업군 중에서 고객 만족과 서비스 혁신, 품질만족을 실천하는 대표 기업을 발굴, 선정해 지원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은 서비스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추천과 제품 및 서비스 성과 등에 대한 전문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진행됐다. 고객만족, 서비스만족, 품질만족, 글로벌, 브랜드혁신 등 부문으로 나눠 26개 대표 기업을 선정했다.



머니투데이 박종면 대표는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임에도 굴하지 않고,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남다른 '혜안과 고객만족'이라는 키워드로 도전을 지속하고 있는 CEO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라며 "이번에 선정된 기업은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전환점과 홍보의 장을 통해 더욱 성장하는 계기가 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번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기업은 다음과 같다. ▲금우글로벌스포츠 바디아트(BODYART)(대표 김종우)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기업은 다음과 같다. ▲섬김과나눔 더진국(대표 손석우) ▲청화요업 브릭코(BRICKO)(대표 민대홍) ▲티젠 TEAZEN(티젠 콤부차)(대표 김종태) ▲하이로닉(대표 박석광) ▲한국청정음료 몽베스트(대표 류장) ▲희천 더리터(대표 김대환·한정수·김나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기업은 다음과 같다. ▲순호건설(대표 배순호) ▲LnR그룹 아세아종합법률(대표 길영인) ▲지온메디텍 듀얼소닉(대표 박종철)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기업은 다음과 같다. ▲넥슨화장품 다보(대표 박상기) ▲뉴바이오(대표 김숙희) ▲미창조 리안헤어(회장 유상준) ▲서우 바이서우(대표 장서우) ▲아게이트 웨이브히어링 보청기(대표 송욱) ▲이낙근찹쌀떡베이커리카페(대표 이낙근) ▲임베스트 아임슬리핑(대표 임옥영) ▲조이앤에듀 몬스터매스(대표 박헌주) ▲한국건설품질진흥원(대표 정상기)

올해 처음 수상의 영예를 안은 기업은 다음과 같다. ▲농업회사법인 경성방앗간(대표 최경철) ▲에이플러스효담라이프케어(대표 서덕태) ▲유디아이디 페이앱(대표 정재훈) ▲테스토닉 AIRMAX(대표 강옥남) ▲프라나아이앤씨 세바메드(대표 김영화) ▲하플레이(대표 궁윤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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