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아이디, 페이앱 '2021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email protected] 2021.09.08 12:37
글자크기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대상'에서 유디아이디의 페이앱이 '2021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결제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6회를 맞은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은 프랜차이즈, 패션, 뷰티, 교육, IT플랫폼, 컨설팅 서비스 등 각 분야의 우수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

사진제공=유디아이디사진제공=유디아이디


유디아이디는 결제 솔루션인 '페이앱'과 쇼핑몰 솔루션인 '블로그페이'를 비롯한 핀테크 분야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인 PG 기반 쇼핑몰 솔루션 서비스 회사다.



대표 서비스 페이앱은 언제 어디서나 바로 결제를 받을 수 있는 PG 솔루션으로 SMS, 카톡 등 URL 전송을 통한 결제와 카메라 결제, NFC 및 QR 결제, 정기결제, 등록 결제 등 다양한 형태의 결제를 제공한다.

고객은 페이앱 서비스만 가입하면 계좌이체, 신용카드, 휴대폰은 물론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등의 다양한 결제 수단을 별도 추가 계약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

페이앱은 API를 통한 결제 연동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으면서도 리더기, 인터넷 사이트가 없이도 '페이앱 모바일 앱'과 '페이앱 PC 관리자'로 바로 결제를 받을 수 있다.


유디아이디는 청년 근로자의 채용이 매년 꾸준히 증가하며, 개발자가 구성원 중 70%가 넘는 개발 중심 회사로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강소기업이다. 국내 최초로 SMS URL을 통한 결제 서비스와 SNS, 블로그 등에 O2O 결제 솔루션을 개발한 혁신기술 기업으로 주 파트너는 15만의 온·오프라인 중소상공인이다.

유디아이디 이용엽 전무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힘써 구성원과 외부 고객, 중소상공인 및 소비자들이 함께 상생하며 만족하는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