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핀테크는 "실생활 결제가 가능한 페이코인의 실용성과 가상자산으로서 신뢰성을 보여주는데 있어 고급스러움과 함께 신뢰를 주는 이미지의 배우 이정재가 적격이라고 판단했다"라며 모델 발탁의 이유를 말했다.
또 '신뢰'를 주제로 '실체가 있는 가상자산'으로서 페이코인을 보여주고 있다. 광고영상에서는 저마다 다르다고 주장하지만 결국 자신의 실체를 증명하지 못하는 수많은 사람(코인)들. 그 사이에서 오직 이정재(페이코인)만이 마스크를 벗고 당당하게 자신을 드러낸다.
본편에 이어 온에어 될 TV광고 사용편은 대중들에게 가장 친숙한 편의점을 배경으로 페이코인이 실제 생활에서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보여준다. 페이코인의 간편한 결제 편의성과 함께 할인, 페이백 등 다양한 혜택을 직관적으로 보여줌으로서 소비자들에게 페이코인만의 강점을 알려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페이코인은 4대 편의점(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과의 제휴를 통해 15% 즉시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7만여 가맹점에서 페이코인 결제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다날핀테크는 페이코인의 새로운 BI(브랜드아이덴디티)와 슬로건을 공개했다. 6일부터 적용되는 새로운 BI는 실생활 결제 페이코인의 서비스를 심플하고 정제된 직선과 도형으로 표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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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용택 다날핀테크 대표는 "이번에 공개한 TVC와 새롭게 선보이는 BI 디자인 및 슬로건은 '페이코인'의 가치를 재정립하고, 가상자산 시장을 리딩하는 가상자산 대표 플랫폼으로서 발전 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서비스 제공을 통해 가상자산을 통한 결제 그 이상의 확장된 목표를 가지고 국내외 가상자산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