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실사판 주인공 카밀라 카베요, 과감한 착시 패션 '깜짝'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21.08.31 20:00
글자크기
가수 카밀라 카베요 /사진=로이터=뉴스1가수 카밀라 카베요 /사진=로이터=뉴스1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영화 '신데렐라'를 통해 배우로 변신한 가수 카밀라 카베요가 과감한 착시 패션을 선보였다.

30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그리스 극장에서 열린 영화 '신데렐라' 프리미어 레드카펫 행사에는 카밀라 카베요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카밀라 카베요는 마치 속옷을 입지 않은 듯한 누드 톤의 자수 레이스 상의와 블랙 언밸런스 스커트가 이어진 디자인의 드레스를 입고 아찔한 매력을 발산했다.

카밀라 카베요는 '오스카 드 라 렌타'의 드레스에 가죽 싸이하이 부츠를 신고 통통 튀는 개성을 드러냈다. 그는 마치 앞머리를 얼굴에 그려 넣은 듯 피부에 밀착시킨 헤어스타일과 과장된 아이라인으로 강렬함을 더했다.



카밀라 카베요와 함께 이디나 멘젤, 니콜라스 갈리친, 피어스 브로스넌 등이 출연하는 영화 '신데렐라'는 아마존 프라임에서 오는 3일 전세계 240국에 스트리밍 서비스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카밀라 카베요는 16세에 오디션 프로그램 '디 엑스 팩터'에 출연해 그룹 피프스 하모니로 데뷔했다. 이후 그룹을 탈퇴하고 2018년 솔로 앨범 '카밀라'를 발매해 '하바나'(HAVANA)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2019년부터 가수 숀 멘데스와 공개 열애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