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취알에스, 2021 우수급식 외식산업전 전시회 참가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1.08.30 18:15
커피 전문 기업 에취알에스(HRS, 대표 정홍식)가 오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 우수급식 외식산업전'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커피스테이션/사진제공=에취알에스 에취알에스는 전시회가 취소, 축소되어 새로운 제품을 직접 체험하기 힘든 언택트 시대에 적용할 수 있는 무인카페 '커피스테이션(Coffee Station)'을 전시회에 출품,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고 전했다.
COVID19로 인한 뉴노멀 시대에는 위생관리가 중요시 되는 만큼 에취알에스 주력 제품인 비대면 무인시스템인 커피스테이션은 위생적인 커피시스템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에취알에스 관계자는 "이번 우수급식 외식산업전에 출품하는 커피스테이션은 사계절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트렌드 에 맞는 커피시스템으로 이동이 가능해 행사장, 컨벤션 등에서 고객에게 양질의 커피를 공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커피스테이션은 신개념 이노베이티브 무인 커피 시스템으로, 식당, 기업휴게실, 병원, 교회, 사원식당 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이라면 어디에나 설치가 가능한 무인 카페다. 지속 가능한 환경을 가능하게 하는 UTZ(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268년 커피역사의 네덜란드 DE 프리미엄 더치커피를 사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에취알에스는 단체급식에 특화된 전시회 특성에 맞게 전처리머신 '할데 채소절단기'와 '할데 믹서기'를 출품하여 고객이 직접 경험하여 볼 수 있고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할데 제품 이미지/사진제공=에취알에스 할데는 채소절단기와 커터믹서를 공급하는 스웨덴 브랜드로 세계 최초 채소절단기를 개발하여 80년 동안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할데는 채소를 많이 사용하는 우리 식단에 맞게 다양한 모델로 구성돼 있다. 채소절단기 RG100,200,250,300,350,400 시리즈는 소규모 업장에서부터 식품공장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버티컬믹서 VCM41 버티컬블렌더 VCB61,62는 재료를 갈지 않고 커터를 하여 재료 본연의 맛을 낼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에취알에스 관계자는 "소규모 업장에서 필요로 하는 전처리 머신 할데 소형머신 라인을 강화해서 이번 전시회에 출품한다"며 "한 대의 머신으로 채소절단과 갈기, 다지기를 할 수 있는 콤비커터 CC34, CC32S는 베이커리, 카페, 바, 유치원, 슈퍼마켓 등의 작은 주방 또는 소규모 식당 등에 최적화된 머신이다. 할데는 강력한 절삭력뿐만 아니라 사용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안전장치와 뛰어난 내구성으로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으며 재 구매율이 높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