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김종국과 사귄 적 있다"…쿨한 인정에 하하 '당황'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21.08.30 07:12
글자크기
가수 김종국, 배우 송지효 /사진제공=SBS '런닝맨'가수 김종국, 배우 송지효 /사진제공=SBS '런닝맨'


배우 송지효가 "김종국과 사귄 적 있다"고 말해 '러브라인 중독자' 하하를 당황하게 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김소희 작가의 최고가 인형을 찾는 미스터리 '감별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멤버들은 상대방이 건네는 공격을 그대로 따라 하며 인정하는 게임을 통해 버스 하차 순서를 결정했다.



송지효와 맞붙게 된 하하는 회심의 공격으로 "너는 김종국과 사귄 적이 있어"라고 말했다. 송지효는 가수 김종국과 수차례 열애설과 결혼설에 휩싸였고 이를 부인한 바 있다. 민감한 주제임에도 송지효는 "나는 김종국과 사귄 적이 있어"라고 쿨하게 응수해 하하를 당황하게 했다.

하하는 굴복하지 않고 "너는 어저께 김종국 집에 있었어"라고 공격했지만 송지효는 아랑곳 하지 않고 "나는 어저께 김종국 집에 있었어"라고 수비했다. 멤버들은 송지효의 당당함에 당황해 하면서도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어 송지효는 과거 자신과 러브라인을 그렸던 하하에게 "넌 어제도 내 생각했어"라고 반격했다. 당황한 하하는 웃음이 터지며 결국 패배했다. 송지효는 하하의 아내 별을 향해 "고은아 미안해"라고 다급하게 외쳐 웃음을 더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