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신상품라운지]국순당, '증류소주 려驪Ⅹ쌍계명차 선물팩' 출시

머니투데이 구단비 기자 2021.08.25 17:45

글자크기

국순당 증류소주 려驪Ⅹ쌍계명차 선물팩./사진제공=국순당국순당 증류소주 려驪Ⅹ쌍계명차 선물팩./사진제공=국순당




국순당이 전통차의 명가 쌍계명차와 콜라보한 고구마증류소주 려驪와 명차를 티칵테일로 즐길 수 있는 '증류소주 려驪Ⅹ쌍계명차 선물팩'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선물팩은 증류소주 려驪 25 375㎖ 1병과 쌍계명차의 차 중 한 가지 티백 5개 묶음 및 려驪 칵테일 전용 잔으로 구성됐다. 사각 형태의 온더락 전용잔과 쌍계명차 티백이 함께 들어있다. 크라우드 펀딩업체 와디즈에서 오는 9월3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 이마트에서 기획상품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증류소주 려驪는 국순당과 여주시, 여주 고구마 농가에서 공동 출자한 농업법인 국순당 여주명주에서 고구마, 쌀 등 여주지역 농산물을 원료로 빚었다. 고구마 증류 원액과 쌀 증류 원액만을 넣고 최적의 비율로 블랜딩해 전통 옹기숙성을 통해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국순당 관계자는 "국순당과 쌍계명차는 전통 가치를 담아 지역의 뛰어난 재료로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술과 차를 빚는 회사라는 공통점이 있다"며 "우리 전통주인 증류소주 려를 쌍계명차의 멋진 차와 함께 좀 더 다양하게 즐겨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팩을 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