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아디다스 FW 신상 라이브방송…역대 최저가 보장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2021.08.25 09:26
글자크기
/사진= G마켓 제공/사진= G마켓 제공


25일 G마켓이 이날 오후 8시 아디다스 특가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을 겨울(F·W21) 신상 의류 및 신발 등 14종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방송은 아디다스 본사에서 진행하는 첫 라방으로, 의류 6종과 신발 8종을 선보인다. 이 중 F·W21 제품의 경우 아디다스 본사에서 진행한 행사 중 역대 최저가를 보장한다는 설명이다. 주요 판매 제품으로, 아디다스 '라이트 스트라이크 고', '아바카', '오즈위고', '에어로 3S 티셔츠', '세터데이 쇼츠' 등이 있다.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라이브 방송 전용 30% 쿠폰'으로 1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된다. 쿠폰은 당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다.



생방송 전용 이벤트도 있다. 방송이 진행되는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종 결제액의 15%가 추가 할인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아디다스 페이스 마스크'를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에어팟 프로'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디다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최대 금액을 주문한 일명 '구매왕' 고객 5명도 '에어팟 프로'를 받을 수 있다.

박동우 G마켓 스포츠팀 매니저는 "가을을 앞두고 스포츠웨어, 원마일웨어 등의 쇼핑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아디다스 최초의 라이브방송을 G마켓을 통해 진행하게 됐다"며 "신상품을 파격적인 특가에 단독 선보이는 만큼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