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트웰브, 카카오톡 선물하기 '조선호텔 브랜드관' 오픈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김태윤 기자 2021.08.18 16:54
글자크기
모바일 O2O(온·오프라인 연계) 전문기업 엠트웰브(대표 이용철)가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조선호텔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조선호텔 브랜드관에는 △웨스틴 조선 △그랜드 조선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레스케이프 △그래비티 오토그래프 컬렉션 등이 참여했다.



회사 관계자는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가 등장하고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층이 다양해졌다"며 "소비자들의 니즈와 시장 상황을 반영해 맞춤형 상품들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브랜드관에서는 조선호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와 레스케이프 중식당 '팔레드 신' 식사권부터 그랜드 조선 부산의 '애프터눈 티 세트', 조선델리의 시그니처 디저트 제품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 '웨스틴 조선 서울·부산'과 '레스케이프 호텔'의 모든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금액권도 구매할 수 있다. 금액권은 잔액 내에서 횟수 관계없이 여러 레스토랑에서 분할 사용 가능하다.

노주현 엠트웰브 팀장은 "보통 선물은 보내는 사람의 선택에 따라 결정됐다"며 "금액권의 경우 선물 받은 사람이 직접 선호하는 호텔을 고를 수 있는 사용자 관점의 상품"이라고 말했다.

조선호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의 내부 이미지/사진제공=엠트웰브조선호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의 내부 이미지/사진제공=엠트웰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