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은 올해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101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43%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61억원으로 약 703%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측은 올해 들어 매월 최대 실적 행진을 이어가는 브랜드 커머스 신사업 부문의 성과와 함께 지난 1분기에 이어 2분기 역시 모든 사업 부문에 걸쳐 고른 실적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FSN은 올해 상반기 모든 사업 부문에서 전년 동기 대비 매출 기준 △마케팅 사업 24% △애드테크 및 플랫폼 사업 11% △브랜드 커머스 사업 290% 증가를 기록하는 등 전방위 성장세를 기록했다.
FSN 관계자는 "핵심 사업부문인 디지털마케팅이 국내외를 아우르며 실적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고,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애드테크 및 플랫폼 사업부문도 안정적으로 실적에 기여하고 있다"며 "지난해 신규로 투자한 브랜드 커머스 부문은 상반기 매출의 21% 수준을 차지하며 핵심 사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만큼, 마케팅·애드테크 및 플랫폼·브랜드 커머스 등 사업 다각화의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는 올해, 상반기 기세를 하반기에도 이어가며 시장의 신뢰 회복을 이루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