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은 닥스가 추구하는 시즌별 테마와 가장 부합하는 20~30대 아티스트를 선정하고 이들과의 인터뷰 및 화보 콘텐츠를 선보여 MZ세대 고객들에게 예술적 영감과 문화적 시각을 공유하는 커뮤니케이션 목적의 프로젝트다.
닥스는 이번 캠페인 콘텐츠를 브랜드 온라인 채널에서 공개해 고객과 소통하고 오는 겨울 시즌에는 아티스트와 함께 기획한 제품까지 출시해 콜라보레이션의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공개된 캠페인 인터뷰에서 최승윤은 자신의 상징적인 색인 푸른색이 갖는 의미, 작품을 대하는 철학 등 관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가치는 물론 변화를 꾀하지만 오래된 본질을 놓치지 않는 점에서 느낀 닥스와의 공통점 등 다양한 주제로 심층적인 메시지를 전달했다. 화보에서는 스펙트럼처럼 펼쳐진 자신의 대표작을 배경으로 브라운 양가죽 트러커 재킷과 깊이감 있는 브라운 셔츠를 통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패션을 멋지게 소화했다.
한편 닥스는 이번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닥스 아트 하우스' 캠페인을 기념해 8월 말까지 LF몰에서 화가 최승윤이 직접 고르고 입은 화보 속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및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티스트 최승윤과 함께한 '닥스 아트 하우스' 캠페인 콘텐츠는 닥스 남성 공식 인스타그램과 LF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