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에이트원, 인공지능 중등 영어 문법 스터디 '그래머스쿨AI' 론칭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1.08.10 15:13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에이트원 (1,020원 ▼30 -2.86%)이 인공지능(AI) 기반 비대면 중등 영어 문법 학습 프로그램 '그래머스쿨AI'를 신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그래머스쿨AI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층을 주요 타겟으로 한 중등 영어 문법 학습 서비스다. 진단 테스트를 통해 AI가 학습자의 취약점을 분석, 진단하고 레벨에 맞춰 개인별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영어 문법을 총 133개수로 세분화해 진단한 약점 보완 위주의 강의 및 문제풀이가 제공되는 만큼,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다.

회사 측은 △내신 대비를 위한 전국 중학교 기출문제 제공으로 기출유형 패턴 학습 △AI가 제공하는 개별 학습 분석 리포트로 취약점 위주 1:1 초밀착 케어 등 '그래머스쿨AI'만의 특화 콘텐츠가 시공간 제약없는 교육격차 해소에 도움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그래머스쿨AI' 학습 콘텐츠는 수능 영어 강사로 이름을 알린 홍인혁 강사를 필두로 EBS집필진, 교육청 모의고사 출제진, 대치동 1타 중등 문법 강사진이 제작에 참여했다. 교육 특구의 진출 제약없이 비대면 방식으로도 1타 강사의 노하우가 담긴 강의와 교재를 접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그래머스쿨AI는 공식 사이트에서 서비스가 제공되며, PC와 모바일 기기로 모두 접속 가능하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내달 5일까지 각종 경품 및 무료수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이트원 관계자는 "새로이 선보인 그래머스쿨AI는 뛰어난 학습 엔진과 더불어 대한민국 1타 강사진을 통해 최고 수준의 학습 콘텐츠까지 갖춘 서비스"라며 "전 세계적으로 비대면 학습 수요 대응을 위해 AI 기술에 기반한 에듀테크 플랫폼 론칭을 완료한 만큼, 학습 타겟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가며 교육 격차 해소에 기여할 수 있는 서비스들을 선보여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